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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애드라이프 입니다.

저번주에 포스팅한 잘못된 보험해지하고 보험료 돌려받는 방법에 대해 

현재 진행중인 결과를 포스팅하겠습니다.

금융감독원에 민원신청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관련글을 참고해주세요.




[ 관련글 ]

링크1

[보험관련정보] - 잘못된 보험해지하고 납입한 보험료 돌려받을 수 있는 방법



민원을 신청하고 다음주 월요일에 아래와 같은 문자가 도착했습니다.

소요기간은 약 1개월정도 이며

다음날 도착한 문자의 내용은 자율조정대상으로

14일간은 보험사와 민원인과의 협의를 통해

원만한 해결을 하고 만약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금융감독원이 개입하겠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또 다음날 해당보험사에서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내용은 "우선 죄송합니다."

"최대한 공정하게 판결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였습니다.


중요한건 저의 예기를 듣는게 아닌 자기 할 말만하고

끊었다는 것이였죠.

물론 저에게 보험을 판 당사자도 아니였지만

뭔가 계속 기분은 않좋은 상태입니다.


지금까지는 자율 조정기간에 

현재 해당 담당에게 전화는 오지 않은 상황입니다.

전화가 오더라도 저는 납입보험금의 환원과 보험

해지를 요청하여 합니다.


새로운 결과가 생기면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by 애드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