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전떡볶이 광주 하남점 후기 및 메뉴판



안녕하십니까. 애드라이프 입니다.

저는 자주 오늘 먹을 음식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힘든일이 음식고르는 일이죠!

어떤 음식을 먹을지도 고민인데 겨우 골라서 음식점을 찾았더니 별로 맛이 없다면 얼마나 실망감이 클까요?

그리서 제가 돌아 다니면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먹어본 음식점의 후기와 메뉴판을 공유 할까 합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음식점은 신전떡볶이 광주 하남점입니다.

집근처이기도 하고 아내가 떡볶이를 워낙좋아해서 자주 찾는 음식점중 하나입니다.

본격적을 소개하기전에 음식점에 대한 후기는 매우 주관적인 의견임을 참고해주세요.


매장 크기는 4인테이블 6개 정도의 크기로 매우 작은 사이즈이고 저는 저녁 늦게만 가봐서 낮에는 어떤환경인지 모르겠지만 

전 항상 한적한 분위기에 먹었던 것 같습니다. 포스팅을 위해 사진을 찍은 날은 아내와 저 둘뿐이였습니다.


신전떡볶이 광주 하남점 후기 및 메뉴판

광주 하남점의 메뉴판입니다. ▲


이날 아내와 제가 주문한 메뉴는 치즈떡볶이(순한맛), 신전치즈김밥, 오뎅(어묵)튀김, 만두튀김입니다.▼신전떡볶이 광주 하남점 후기 및 메뉴판


아내와 저 둘다 매운음식을 좋아 하지만 아내가 임신중이라서 순한맛으로 먹었습니다.

항상 익숙한 맛으로 아무 생각없이 먹다가 글을 쓰려 집중해서 먹으니 평소 몰랐던 맛들이 나더군요.

우선 메인 메뉴인 떡볶이는 떡은 참 쫄깃합니다. 다만 떡볶이가 다른 브렌드에 비해 단맛이 강하더군요.

그리고 이날 치즈떡볶이를 처음 먹었습니다만 개인적으로는 그냥 떡볶이를 먹는걸 추천합니다.

치즈가 별로 맛없더군요. 특히 식으면 더 맛없어 지는것 같습니다.

오뎅튀김은 제가 좋아하는 사이드 메뉴입니다. 바삭한 튀김의 식감은 아니지만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저는 참 맛있더군요. 그리고 만두튀김은 시킬때마다 까먹는부분인데 속이 당면 뿐입니다.

여러가지 속 중에 당면이 많은게 아니라 그냥 당면밖에 안들어 있습니다.

차라리 만두를 먹을 바에는 김말이튀김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신전치즈김밥....음.....전주비빕밥(삼각김밥)에 치즈를 곁들여 먹는 기분입니다.

맛이 없진 않지만 구지 이렇게 먹아야 하나 싶은 그런 맛입니다.

같은 가격이면 참치마요 김밥을 추천드립니다.


계속 기본 메뉴만 시켜먹다 포스팅한다고 다른 메뉴를 시켰더니 별로 성공적이지 못한것 같습니다.

우리모두 기본에 충실합시다!



신전떡볶이 광주 하남점 후기 및 메뉴판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 자세히 보기

haccp인증 업체만의 재료를 사용한다고 하니 뭔가 좀더 믿음이 가는것 같습니다.



신전떡볶이 광주 하남점 후기 및 메뉴판

저는 매운걸 정말 좋아해서 집에서도 캡사이신을 뿌려 먹긴 합니다만 

몸에 좋은 것은 아니니 임신한 아내까지 먹이기는 좀 그런데 사용하지 않는다네요.


신전떡볶이 광주 하남점 후기 및 메뉴판

벽에 붙어있는 신전 재대로 즐기기라는데..

개인적으로 음식은 먹고 싶은데로 먹는게 가장 맛있는것 같습니다.


신전떡볶이 광주 하남점 후기 및 메뉴판

신전떡볶이 광주 하남점의 원산지표시판 입니다.▲



마지막으로 음식점의 위치와 전화번호입니다.▼


지금까지 신전떡볶이 광주 하남점 후기 및 메뉴판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계속해서 도움되는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by 애드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