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판 왕뚜껑 수완점 메인사진

 

안녕하세요. 애드라이프 입니다.

오랜만에 음식점에 대한 후기를 올리네요.

 

갑자기 아내가 고기가 많이 먹고 싶다!!

고기 뷔페가고 싶다!!!

 

그래서 고기 뷔페집을 검색해서 찾다가 

한판 왕뚜껑 수완점을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고기진열대랑 조금한 셀프바가 있는 유형의 음식점입니다.!!

 

고기 뷔페집이니 가장 중요한건 고기겠죠?

한판 왕뚜껑 수완점 고기진열대

첫번째 사진부터

 

삼겹살

주먹고기

가브리살

목살

양념목살(간장)

양념 삼겹살(고추장)

우삼겹

대패삼겹

 

코스별로 다른고기도 있지만

전 가장 기본코스로 먹어서 진열된 고기만 먹었습니다.

 

한판 왕뚜껑 수완점 셀프바 사진

 

셀프바 사진입니다.

이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두번째 사진에 있는 파인애플입니다!!

물론 통조림이긴 하지만 그래도 달달구리!!

너무 맛있더라구요!! 구워서 먹어도 굿!!

 

한판 왕뚜껑 수완점 셀프바 사진

 

아기자기하게 진열되어 있는 간식용!?

음식들도 있습니다. 전 고기 먹기 전에

애피타이저로 어묵을 선택했죠 :)

 

본격적으로 고기를 구워볼까요?

한판 왕뚜껑 수완점 삼겹살

첫 시작은 삼겹살입니다!!

세우랑 버섯이랑 소시지랑 저기 올라와있는거

모두 셀프바에 있습니다!!!

 

한판 왕뚜껑 수완점 기본 상차림

 

기본으로 차려주는 상차림입니다.

콜라는 저희가 시킨거구요!!

 

한판 왕뚜껑 수완점 가브리살 우삽겹

다음판은 가브리상과 우삼겹입니다!!

김치 볶은 거랑 콩나물 볶은게 너무 맛있었어요

 

한판 왕뚜껑 수완점 가브리살 삼겹살

 

다음판은 가브리살과 다시 삼겹살 입니다.

처음 상차려줄때 나오는 삼겹살이랑 진열된

삼겹살이 좀 다른것 같지만 제 주관적인 내용이라...

물어볼껄 그랬네요....

 

한판 왕뚜껑 수완점 양념 목살, 양념 삼겹살

 

음....양념은 솔찍히 말해서 다시 먹고 싶진 않았어요...

특히 양념 목살은.......양념 삼겹살은 그래도 고추장 맛으로

먹긴 했는데 좀 힘들었어요...

 

제 주관적인 내용이지만 양념 고기는 비추입니다!!

 

한판 왕뚜껑 수완점 대패삼겹살

 

마지막으로 대패삼겹살에 김치볶음이랑 콩나물 볶음을 

쉑잇쉑잇해서 먹었는데 꿀맛!

마지막 고기가 맛있어서 그런지 양념고기의 기억이

희미해 지더군요 ㅎㅎㅎ

 

한가지 의문점을 갖는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라면이 진열되어 있는데 라면을 안먹었단 말이야!!????

그럴리가요!!

 

라면을 빼먹으면 너무너무 섭섭하니까

챙겨서 먹었죠!!

 

계속 먹는 이야기만 하다보니 중요한 

가게 설명을 빼먹을 뻔 했네요..

 

한판 왕뚜껑 수완점 메뉴판

제가 먹은건 13,900원짜리입니다.!!

해당 메뉴판은 20.04.20일 기준입니다. 

이후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한판 왕뚜껑 수완점 메뉴판

 

개인적으로 서브메뉴도 먹고 싶었지만 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다른건 먹어보지 못했네요.ㅠㅠ

 

한판 왕뚜껑 수완점 이용안내문

 

두시간 이용시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전 두시간 꽉꽉 채워서 먹고 나왔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없어서 조용히 먹다 왔네요

아래 사진은 추가 제공 정보입니다.

한판 왕뚜껑 수완점 이벤트
한판 왕뚜껑 수완점 와이파이 정보

 

당연히 와이파이도 지원되구요.

장소는 지도 첨부하겠습니다!

한판 왕뚜껑 수완점 전화번호는 062-956-1892 입니다!!

 

지금까지 한판 왕뚜껑 수완점 리뷰 및 메뉴판

공유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다음에는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by 애드라이프

 

구독과 공감버튼 눌러주세요!!!